LISTEN 019 Postino '그런 말쯤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음악 플랫폼 LISTEN의 열아홉 번째 곡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Postino의 ‘그런 말쯤은’이다.
‘그런 말쯤은’은 지난 2007년 발매된 Postino 1집 ‘A Letter From The Postino’에 수록된 동명곡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그에 반해 힘있고 몽환적인 드럼과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니카 장르다.
LISTEN의 열 번째 곡인 윤종신의 '좋니'를 작곡한 Postino는 발라드부터 일렉트로니카까지 폭넓은 장르적 역량을 가지고 있는 프로듀서다. 여러 장르 음악 중 특히 일렉트로니카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데, 자신의 이름을 내건 몇 장의 앨범을 통해 '서정적인 일렉트로닉' 색깔을 구축하며 매니아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미스틱의 LISTEN은 지난해 12월 하림의 'Rainbow Bird'를 시작으로 런칭 1년간 총 19곡의 다양한 음악을 발표했다.
최소한의 마케팅으로 좋은 음악을 자주 선보이자는 취지로 시작된 LISTEN은 지금까지 윤종신, 하림, 조정치, 제아, 에디킴, 장재인, 퓨어킴, PERC%NT 등 여러 실력파 뮤지션이 참여했으며, 이들의 좋은 목소리와 좋은 음악은 듣는 음악의 힘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LISTEN은 내년에도 계속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