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2
“안현정”의 희망의 메세지 '내 손 꼭 잡아' 발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16일 방송분에서 진구 (고태림)는 변호사의 직업윤리를 설파하며 서은수 (서재인)의 변화를 이끌어냈다. 서은수는 그동안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달리 ‘리갈하이’에서 코믹하고 당당한 모습의 연기를 통해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방송에서 서재인은 자신이 생각하는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상사인 고태림은 물론, 기업 대표에게도 할 말을 하는 당찬 모습을 보였고 술 취해 진상을 부린 기억에 강기석 (윤박)을 필사적으로 피하는 웃픈 모습과 자신의 복싱체육관으로 피신해 샌드백 뒤에 숨어 다리만 보이는 허당미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스러운 깨알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리갈하이” OST Part.2의 가창자로 참여한 ‘안현정’은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2018년 2월 싱글 ‘Some More Some More’를 발표했고 드라마 'W' OST '그대와 나', '역도요정 김복주' OST '사랑인걸까', '완벽한 아내' OST '비가와',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그게 나였으면' 등 수많은 OST를 발표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아왔다.
‘내 손 꼭 잡아’는 웅장한 스케일의 팝스러운 분위기의 락발라드 곡으로 안현정의 신비롭고 감성적인 보이스를 담아 극 중에서 정의감 넘치는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분)의 캐릭터를 가사에 녹여 표현해 낸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