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 드라마 ‘더뱅커’ OST PART 4 ‘안예은’의 곡 Keep alive 공개
MBC 드라마 ‘더뱅커’와 안예은의 만남.
이번 OST PART 4는 K팝스타 시즌5에서 준우승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본인의 정규앨범,미니앨범,싱글앨범까지 꾸준히 활동을 한 천재뮤지션 ‘안예은’이 MBC드라마 ‘역적’으로 함께 작업한 스노우엔터테인먼트와 다시한번 작업을 이루었다.
‘안예은’이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하여 작업한 이번 OST ‘Keep alive’는 밴드구성의 곡이며 ‘안예은’의 매력적인 보컬과 피아노,기타,베이스,드럼의 멋진 연주들이 더해져 완성되었다.
사극 드라마 OST로 입지를 다져놓은 ‘안예은’이 사극뿐만 아니라 장르불문, 현대물 드라마 OST까지 섭렵할 수 있는 실력과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극중 노대호 감사(김상중)이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면서 통쾌함과 감동을 주는 장면들에 잘 어울리는 곡이며, ‘역적’이후 ‘더뱅커’로 다시만난 배우 ‘김상중’과 ‘안예은’의 캐미가 기대된다.
‘더뱅커’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김상중)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으로 수,목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