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발라더 이장우가 봄날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음악으로 돌아왔다.
이장우의 ‘결혼해줄래’는 예쁘고 감성적인 프러포즈 송으로, 들으면 들을수록 청량감이 넘치는 곡이다. 기존에 이장우가 불렀던 슬픈 이별의 노래가 아닌 감미로우면서도 들으면 들을수록 청량감과 맑은 분위기까지 선사한다.
특히 화사한 어쿠스틱 악기를 배경으로 어우러지는 멜로디와 속삭이는 듯한 이장우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며, 노래로 하여금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담백한 편곡과 설렘 가득한 가삿말, 중독성 있는 멜로디도 돋보인다.
이장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결혼해줄래’는 조성모와 현진영, 김종서 등의 앨범 작, 편곡과 다수의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바 있는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이자 현재 그룹 베일(V.E.I.L)의 멤버 엄주혁도 힘을 더했다.
프로듀서 겸 편곡, 기타에는 이승환과 신승훈의 밴드 마스터로 활동했고 현재 일렉트로닉 밴드 이오에스(EOS)의 멤버인 조삼희가, 이외에도 우리나라 최고의 세션과 엔지니어 등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까지 높였다.
곡소개
‘결혼해줄래’는 이장우가 기존에 불렀던 슬픈 이별의 노래가 아닌 경쾌함이 가득 느껴지는 행복한 프러포즈 송이다. 어쿠스틱 악기를 배경으로 멜로디 하나하나와 이장우의 감미로운 보컬,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행복한 결혼식 날 수줍은 신랑과 신부의 미소가 그려지는 장면을 떠올리게끔 한다.
특히 ‘결혼해줄래’는 이장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이자 그룹 베일(V.E.I.L)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엄주혁이 함께했으며, 프로듀서 겸 편곡과 기타에는 조삼희가 참여해 완성도도 높였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r 이장우, 황정기
Produced By 조삼희(a.k.a 32)
Promotion Marketing @ JG STAR 황보희
Electric Guitar&Acoustic Guitar 조삼희
Bass 이범석
Drum&Tambourin 박계수
Keyboards&melodion 이박
Chorus 강성호
Recorded Engineer 임연주 (Redbrick Studio),온기호
Mixed & Mastering by 박병준 at 빙고파크 Studio
Photography by KIM DONG GEUN
Hair & Make-up 창원장(aona)
Music Video 김종한 JG STAR
Management JG STAR
Designed by BIRD desig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