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고 거침없는 메탈&코어 사운드 속 솔직한 고민과 고백.
그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그니처 반전을 공개한다.
버스터즈 New Single [Savage] 발매.
[Barriers] 이후 약 6개월만에 선보이는 [Savage]는 [Barriers]에 이어 버스터즈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이다.
버스터즈는 지난 5월에 발매되었던 첫 영어 싱글 ‘Barriers’로 한국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록 음악 매거진 중 하나인 ‘Kerrang!’ 의 라디오 플레이리스트에 포함되어 14주 넘게 자리를 유지했으며 또한 ‘Kerrang!’의 단독 기사를 통해 ‘K-Rock’의 선두자로 영국 록 음악 팬들에게 소개된 바 있다.
해외 록 음악씬에서도 점점 인정받고 있는 버스터즈는 2019년 올해 7월에는 록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첫 월드 투어 [World Tour : K-ROCK Revelation]의 1부를 개최하고 도시 5곳 (노리치, 버밍엄, 브라이턴, 런던, 맨체스터) 을 돌며 성공적인 해외 데뷔 무대를 마쳤다. 이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록 음악 팬들의 관심과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본격적인 전 세계 록 음악 시장을 향해 나섰다.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버스터즈의 이번 싱글 [Savage]는 버스터즈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거친 사운드와 순수한 메시지의 조화가 담겨 있는 곡이며, 국내, 해외 록 팬들이 그토록 사랑하는 버스터즈만의 유니크한 색깔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보컬 노대건 만의 특별한 창법과 조태희의 신선한 드러밍이 매력적이다.
언제나 강렬한 사운드 속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 전하는 이모셔널 록밴드 버스터즈는 이번 싱글 ‘Savage’를 시작으로 2020년 상반기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