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신인그룹 ‘TOO (티오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발매!
지난해 12월 종영한 Mnet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탄생한 신예 보이그룹 TOO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 4월 1일 발매된다.
TOO는 ‘Ten Oriented Orchestra’, 즉 동양의 10가지 가치관을 지향한다는 그룹의 뜻처럼 앨범에서도 그 가치관을 표현하고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은 [REASON FOR BEING]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어질고 선한 마음이라는 ‘인(仁)’에 대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
TOO는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을 발매를 시작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TRACKLIST
01. Magnolia (매그놀리아)
타이틀곡 ‘Magnolia’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동양의 무예를 연상케 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세계 속에서 Magnolia, 즉 목련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라진 이상향 (uTOOpia)을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였다.
02. 오늘은 이만큼 (Take It Slow)
더 오랫동안 널 사랑하고 싶어서 오늘은 이만큼만 사랑하겠다는 귀여운 가사가 담긴 펑키한 리듬의 댄스곡이다. 악기들의 심플한 연주로 만들어지는 앙상블이 귀여움을 더해준다.
03. 피어나 (Don’t Fear Now)
꽃이 피어나듯 내 마음속에 ‘너’라는 존재가 피어나 사랑이 점점 커져간다는 고백을 담은 미드템포의 팝 사운드 곡. 심플한 멜로디 라인에서 출발하여 점점 발전되는 구성 또한 꽃의 피어남과 같다.
04. 기억해요
누구나 일상 속에서 겪게 되는 시련과 좌절에 관한 이야기를 아름다운 노랫말로 풀어낸 곡. 자기 자신과 노래를 듣는 이들을 위로하는 따뜻한 방백을 담은 R&B 장르의 발라드 곡이다.
05. You Can’t Hurry Love
1966년 발매된 슈프림스(The Supremes)의 히트곡이자 1982년 필 콜린스(Phil Collins)가 리메이크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흥겨운 분위기의 스윙 리듬과 경쾌한 기타,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재탄생 하였으며, 멤버들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져 한층 더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