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OST Part. 5
'보물 - Colde(콜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의 '1+1 꿀조합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심에서 지창욱과 김유정은 각각 편의점 점장 최대현과 알바생 정샛별로, 코믹과 진지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케미스트리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내 삽입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관심을 모았던 ‘보물 - Colde(콜드)’가 많은 시청자들의 기다림 끝에 발매되었다.
‘편의점 샛별이’ OST Part.5 ‘보물’은 기타와 하프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으로 보물처럼 소중한 사람을 주제로 담았다. 사랑스러운 무드의 비트 위에 콜드 특유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이 돋보여 드라마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콜드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창뿐 아니라,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진정성을 더했고, 극에 완벽히 들어맞는 명품 OST를 탄생시켜 대세 프로듀서 다운 면모를 뽐냈다.
콜드는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최근 엑소 ‘백현’의 앨범 프로듀싱부터 CF, 그리고 드라마 OST까지 활발하게 활동 영역을 넓히며 대세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해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를 설립하고 소속사 CEO로도 활동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