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할 수 없는 유혹, 그 치열한 삶의 현장
누구나 세상을 살면서 뿌리치기 힘든 유혹에 직면한다. 하지만 그것을 마주하는 방식은 저마다 다르다. 우리는 그 불안 속에서도 나약해 지지 않으려 선택과 집중을 반복하면서, 어떤 식으로든 구원받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치른다. 비비의 새 싱글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는 누구나 매일 겪고 있는 그 선택 속 고충에 대한 이야기다.
이미 힙합과 알앤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두루 소화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던 비비는 이 곡을 통해 그만의 세계관을 보다 뚜렷하게 드러낸다.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기획, 연기까지 도맡아 멀티테이너 비비의 역량을 곳곳에 투영시켰다. ‘유혹'이란 노래의 주제를 ‘도박'에 비유해 자유를 획득한다는 뮤직비디오 속 스토리는 마치 영화를 들여다보듯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노랫말과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영상은 치밀하게 구성돼 설득력을 갖기에 충분하다.
위기로부터 해방되는 여주인공 역을 풍부한 표정으로 표현한 비비와 더불어 실력파 배우들도 힘을 보탰다.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 ‘스토브리그’에서 활약한 배우 서호철과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언어의 온도’ 등에 출연한 배우 박세현 등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필굿뮤직의 수장 타이거JK가 직접 보스 역할을 맡아 극의 반전 재미를 더했다.
싱글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는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표현력을 지닌 비비의 무한 가능성을 증명할 기회가 될 것이다. “그저 예쁜 단어들이 이 곡 안에 조약돌처럼 박혀, 마음 속에서 반짝이는 노래가 되길 바랍니다.” (비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