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OST Part. 1 이바다 - Dreams
아일랜드 대표 록밴드 Cranberries(크랜베리스)의 히트곡 ‘Dreams’가 18년 만에 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주제곡으로 리메이크됐다.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는 싱글맘이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주인공 노애정(송지효 분) 앞에 나타난 4명의 남자들과 벌어지는 로맨스 극으로, 언젠가 느꼈었던 사랑의 감정이 또 찾아올지 모른다는 설렘, 그리고 당신도 그런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다는 위로를 선사하게 될 202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우리, 사랑했을까’ OST의 첫 포문을 연 ‘Dreams’는 독보적인 음색과 몽환적인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바다가 가창에 참여해 몰입도를 높였다.
2020년 감성에 어울리는 세련된 편곡으로 재탄생한 ‘Dreams’는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JTBC ‘열여덟의 순간’ 등 여러 작품의 음악을 총괄해온 실력파 음악감독 하근영의 프로듀싱 아래 진행됐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세계적인 히트곡 ‘Dreams’의 멜로디와 코드에 감성적이고 따뜻함이 돋보이는 가사를 선보여온 싱어송라이터 이수연의 가사가 만나 감동을 더했다. 또 국내 최정상 작곡가 팀 플레이사운드의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진실이 편곡으로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