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 오영의 겨울 사랑이야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보컬리스트 '더원'의 "겨울사랑"이 공개 되었다.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Part .2] 더원 "겨울사랑" 2013년 2월 20일 런칭.
최고의 핫이슈로 떠오른 SBS 수목드라마 '그겨울 바람이분다'와 함께 OST또한 반응이 뜨겁다. 메인 타이틀 더원의 "겨울사랑"은 애절한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함께 잘 어우려져 있는 곡으로 오프닝 엔딩을 장식하면서 팬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는데 성공했다. 이로 인해 음원이 나오기도 전에 제작사측까지 음원공개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한주간 멜론 검색순위에서 10위권 안에 계속 랭크 되어있는 기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 곡은 너무 상처받은 남녀지만 서로에게 너무나 똑같은 자기 자신을 발견하고 연민의 감정에서 사랑을 깨닫게 되고 운명적 사랑의 길로 함께 걸어가는 내용을 따뜻하고 애뜻하고 웅장한 느낌의 발라드 곡에 실었다. 작곡은 드라마 '빛과 그림자', '무사 백동수' 등OST쪽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감성 발라드 작곡가 백민혁, 회장님이 맡았고 작사는 백민혁, 회장님, 김원 등 3명이 뭉쳐 작사의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렸다. 세션참여로는 드럼 강수호 기타 정수완 베이스 이태윤 코러스 김현아 스트링 융스트링 등 우리나라 최고의 세션들이 곡의 완성도에 힘을 실어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