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T-ARA), 신나고 유쾌한 여름 노래! Paradise 앨범 [비키니 (Bikini)]!
작년여름 씨스타의 "Loving U"로 가요계를 강타했던 최근 가장 '핫' 한 프로듀서 팀 '이단옆차기'와 이단옆차기 사단 작곡가팀 '톤즈' 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티아라의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어쿠스틱한 브라스와 기타 Loop로 더욱 신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올 여름 무더운 날씨를 한방에 날려버릴 곡이다.
'티아라' 와 '다비치' 그리고 대한민국 레게 씬의 대표주자 '스컬'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느낌을 더욱 극대화시켰으며 비키니는 올여름을 대표할 노래가 될 것이다. 첫 도입부에 나오는 갈매기 소리와 신나는 멜로디, 스컬의 랩과 다비치, 티아라 멤버들의 보컬이 더해져 한번 들으면 바다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신나고 유쾌하고 발랄한 곡이다. 대중적인 멜로디, "롤리 폴리", "Lovey Dovey", "Sexy love" 에 이어서, 최근까지는 티아라 N4 "전원일기"로 유닛 활동하며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해왔던 티아라가 이번에는 멤버 전원이 뭉쳐 신나고 상큼한 댄스곡으로 돌아왔다.
노래 제목 "비키니"에 걸맞는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가 된 바 있다. 배우 이해인, 송은채, 최수은, 허영주가 직접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를 배경으로 촬영했고, 노래제목과 걸맞게 비키니를 입고 바다에서 보트와 서핑을 즐긴다. 뮤직비디오 또한 보고 있으면 지금이라도 당장 비키니를 입고 해변으로 떠나고픈 생각이 들 정도로 밝고 신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