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 TOP (틴탑), 격이 다른 퍼포먼스 "장난아냐"로 컴백! 8월 26일 [TEEN TOP CLASS] 공개!
틴탑이 미니앨범 [TEEN TOP CLASS]로 돌아왔다. 올해 2월 첫 번째 정규 1집 앨범 [No.1]을 발매해 "긴 생머리 그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틴탑이 새 앨범으로 막바지 '여름 사냥'에 나선다. 틴탑만이 할 수 있는 노래와 군무로 다시 돌아온 틴탑의 미니앨범은 8월 26일 대 공개되었다,
- 듣고 즐기는 "장난아냐" 다 같이 볼륨 'UP'!
[TEEN TOP CLASS]는 틴탑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노래와 군무로 이뤄져 있다. 이번 앨범은 6track으로 "미치겠어", "긴 생머리 그녀" 등 틴탑과 환상 호흡을 맞춘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에 나섰다. '틴탑' 표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확실히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장난아냐"는 강렬한 비트와 신나는 클럽풍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에너지를 꽉 채워줄 댄스곡으로, '칼군무의 처음과 끝'을 자랑하는 틴탑의 현란한 퍼포먼스가 준비돼 있다. 특히 "장난아냐"는 클럽에 온 듯한 귀를 쩌렁쩌렁 울리는 사운드와 한 층 업그레이드된 틴탑의 고난이도 퍼포먼스로, 2013년 막바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청량제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앨범 타이틀명과 똑같은 "TEEN TOP CLASS"는 '틴탑과 함께 재미있는 수업을 즐기자'는 가사와 함께 강한 비트와 강렬한 Rapping이 돋보이는 곡이 리스너들의 흥을 돋운다. 틴탑의 또 다른 색깔을 나타내는 "Don't I"는 직설적인 rap 가사와 함께 Groove한 리듬이 매력적인 미디움템포 힙합곡으로, 학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포인트이다. 이외에도 엘조와 캡의 강렬한 Rapping이 돋보이는 파워풀한 힙합곡 "Rock Star"를 비롯해 연인과 데이트 후에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템포의 댄스곡 "데이트", 신나고 재미있는 일렉트로닉 댄스곡 "Oh! Good"이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보고 즐기는 "장난아냐", 이보다 빠를 순 없다! '프리스텝'으로 시선 집중! 틴탑, 주옥같은 군무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다!
"장난아냐"는 자로 잰듯한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 칼스텝을 자랑하는 틴탑이 여태까지 했던 안무 중 가장 발이 빠른 스텝, 일명 '프리스텝'으로 대중들의 시선조차 바쁘게 할 예정. 진격의 스텝은 '틴탑'이기에 가능한 군무로 '틴탑'만이 펼칠 수 있는 무대 퍼포먼스는 유니크한 틴탑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도 '장난 아니에요'라는 가사와 어울리게 손을 'X'자로 해서 '오글거리는' 손 모양을 표시한 '오글오글' 댄스와 멤버들이 다 함께 일렬로 DJ 하는 것 같은 '디제잉춤' 그리고 개다리춤이 돋보이는 '랄랄라춤' 등 한마음 한몸이 된 것 같은 '일심동체형' 댄스가 '틴탑'을 더욱 화려하게 수식한다.
- 스케일&비주얼이 장난 아닌 MV!
"장난아냐" 뮤직비디오는 틴탑의 데뷔곡 "박수"를 비롯해 씨스타 "Give It To Me", "나혼자", 카라 "판도라" 등 뛰어난 연출력을 자랑하는 주희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MV에 가장 주안점을 둔 것은 바로 틴탑의 댄스 퍼포먼스로, 화려한 세트와 독특한 소품이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됐으며, 틴탑의 발 빠른 안무를 자꾸만 반복 재생하게 하고 싶은 묘한 매력을 담고 있다. 또한,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엘조와 창조가 하와이와 국내 세트장을 넘나들며 펼치는 치열한 신경전도 MV를 감상하는 재미있는 요소가 될 것이다.
- '품격 있는' 스타일, 하와이 올로케 촬영!
'Street modern look' (스트리트 모던 룩)을 콘셉으로 하와이에서 촬영한 재킷 사진은 하와이의 강렬한 태양 아래 펼쳐진 파란 바다, 하얀 백사장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틴탑 여섯 남자들 본연의 자연스럽고 순수한 모습을 그대로 끄집어냈으며, 동시에 품격 있고 세련된 재킷 사진을 완성했다. 또 하와이에서 촬영한 티저 영상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멤버들의 거친 모습을 리얼하게 볼 수 있는 등 기존의 틴탑 모습과는 또 다른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틴탑의 이번 의상 스타일은 강렬한 비트와 빠른 박자의 타이틀 곡 "장난아냐"에 어울리게 트렌디한 힙합 아이템을 많이 써서 역동적으로 스타일링하면서 블링블링한 골드로 포인트를 줘서 각 멤버들의 개성을 더욱 드러낼 계획이다. 틴탑이 지난번 무대에서는 톡톡 튀는 하이패션을 보였다면, 이번에는 틴탑만의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