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8VATTIC(그루배틱)' 크루의 맏형, 신예 '제스티(Zesty)'의 데뷔싱글 [느낌 있게 걸어] 발매.
최근 쇼미더머니6에서 활약하며 리스너들과 관객들에게 큰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는 래퍼 '제스티(Zesty)'가 데뷔싱글 [느낌 있게 걸어]를 발표했다. 수십번의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홍대 공연장을 누비며 얻은 감상과 자신의 포부를 담은 "느낌 있게 걸어"는 중독적인 훅 멜로디와 솔직하게 적어내린 가사로 듣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피쳐링으로는 'A-Knock' 크루, '크래프트앤준' 소속 'Poy(포이)'가 참여했다. 평소 둘의 친분을 솔직하게 가사에 담았고, 둘의 우정이 이 한 곡에 담백하게 담겨있다. 각자 특유의 색깔을 한 곡에 담음으로써 리스너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고, 프로듀서 'Hendrick'의 둔탁한 드럼 비트 위에서 두 남자의 쫀쫀한 랩핑이 어떻게 어우러지는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사운드적으로도 공을 많이 들였는데, 뮤지션이자 사운드엔지니어 'Doubdub(덥덥)'의 믹스와 마스터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쇼미더머니6 3차 예선에서 '슬리피'와의 1대1 대결로 화제를 모은 바 있고, '2017 독도수호힙합페스티벌' 등 굵직한 공연에서 이미 관객들의 인정을 받은 '제스티(Zesty)'의 싱글을 감상해보도록 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