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손승연', 폭발하는 감성의 피아노 발라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폭발적인 가창력'의 '손승연'과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 '물 만난 물고기'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너의 목소리가 들려]. 2013년 7월, "미친게 아니라구요"로 호소력 짙은 감성보컬을 선보이며, 음원강자로 떠오른 '손승연'. 2013년 8월말, 버클리 음대 입학을 위해 미국 보스턴으로 향했던 그녀가, 한번쯤 사랑에 아파하고 추억하는 이들과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안부를 전한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미친 게 아니라구요"를 만든 국내 최고 프로듀서 '물 만난 물고기'를 필두로 히트작곡가 '조영수', '안영민' 등 가요계 히트메이커들이 총출동, 오로지 '손승연'만을 위해 힘을 합쳐 탄생되었다.
신곡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물 만난 물고기'와 '조영수'이 공동 작곡한 작품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며, 국내 최고 작곡가 '안영민'와 '물 만난 물고기'가 작사에 참여,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슴 시린 노랫말은 듣는 이로 하여금 감성에 젖어 들게 만든다. 또한 '명품 보컬' '손승연'은 20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과 깊어진 감성으로 노래에 애절함을 더해 곡의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손승연'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멜로디에 따라 자유자재로 완급을 조절하고, 저음과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녀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대한민국의 차세대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뮤직비디오는 '손승연'이 재학 중인 버클리 음대가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 보스턴을 배경으로 기획, 작업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손승연'이 직접 촬영, 국내 팬들을 위해 보스턴의 멋진 풍경과 이국적인 도시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한 '손승연'이 유학 생활을 통해 직접 겪은 설렘과 외로움 등 솔직 담백한 고백과 최근 근황이 담겨있다. 그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진심을 담아 자신만의 음악색깔을 쌓아가고 있는 '손승연'. 실력을 갖춰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는 우리 시대 최고의 여성보컬리스트 '손승연'이 선사하는 음악에 귀 기울여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