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OST part,4
아름다운 시절 (Acoustic Ver.) - 유성은
"내 그리웠던 날들이 조용히 저물어 가고 별빛처럼 흐르던 그 아름다운 날들..."
까칠하게만 보였던 강동석(이서진 분)이 어린 시절 차해원(김희선 분)과 같은 마음으로 좋아했었다는 반전을 보여주며 두 사람의 본격적인 러브스토리 2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KBS 인기드라마 '참 좋은 시절' OST가 이문세, 서영은, 신재까지 탄탄한 가창자 라인업을 이어줄 새로운 가창자를 공개했다. '참 좋은 시절' OST Part.4에 '보이스 코리아' 시즌1의 준우승자 타이틀을 넘어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중인 '유성은'이 메인테마곡으로 삽입되어 사랑받고 있는 "아름다운 시절"의 Acoustic Version 으로 전격 참여했다.
기존 드라마 OST와는 차별되게 한 테마곡을 다른 스타일의 가수가 부르면서 다양한 영상미와 함께 음악의 완성도를 높인 '참 좋은 시절' OST는 '서영은'이 부른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의 잔잔하고 감성미 넘치는 편곡이 돋보이며 신예 보컬리스트인 '유성은'의 차별화 된 보이스가 곡의 전체적인 느낌을 완벽하게 살려주고 있다. 국민 가수 '이문세'를 포함 참여하는 가수마다 팬들의 기대 이상을 만족 시켜주고 있는 '참 좋은 시절' OST에 아직도 더 큰 선물이 남아 있어 기대해도 좋다는 제작사의 후문이다.
'유성은'이 부른 메인테마곡 "아름다운 시절" Acoustic Version의 음원은 드라마 방영일인 5일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