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마저 사랑스러운 그녀, 배우 박신혜의 수줍은 고백!
'오빠 박신원' 작곡, '동생 박신혜' 작사, "My Dear (부제: 꽃)"
한국을 넘어 新 한류 여신으로 사랑받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 '박신혜'가 다시 한번 그녀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그녀가 속삭이는 사랑의 멜로디 "My Dear (부제: 꽃)"는 수줍게 사랑을 고백하는 소녀의 감성이 잘 표현된 곡으로 한 번쯤 사랑에 가슴 뛰어 본 경험이 있는 이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추억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박신혜는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가수가 되고 싶은 소녀의 모습을 열연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힘든 순간마다 여주인공 박신혜 곁에서 항상 큰 힘이 되어주는 꽃으로 '금은화'가 등장한다.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꽃 피우는 금은화의 꽃말처럼 박신혜는 결국 가수의 꿈을 이뤄 감동을 선사한다.
신곡 "My Dear (부제: 꽃)"은 박신혜의 친 오빠인 '박신원'과 레인보우브릿지 소속 '김창락'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곡하였고 '박신원, 박신혜' 남매가 직접 가사를 입혔다. 또한 오빠 박신원이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비스트의 용준형이 특별히 피처링에 참여해 곡을 더욱 빛냈다. 여기에 김도훈, 황성진, 이상호 등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와 ㈜컨텐츠큐브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을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통해 달콤하게 표현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레인보우브릿지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꾸준히 콜라보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