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똑같은 지루함은 No! 그녀들이 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이 순간! '피에스타'의 강렬하고 섹시한 도발! Digital Single [하나 더(One More)] 발매
- '피에스타'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걸스힙합곡 "하나 더(One More)"
- 반복되는 일상으로 지루해진 남녀 관계를 게임에 빗댄 독특한 가사와 중독적인 Hook!
- 상상력을 자극하는 과감한 연출과 피에스타의 화려한 퍼포먼스 담은 뮤직비디오 화제!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가 강렬함과 섹시함을 입고 동명의 걸스힙합곡을 담은 디지털싱글 [하나 더(One More)]를 발매하며 '축제'와 같이 에너제틱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2012년 데뷔곡 "Vista"부터 최근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의 첫 만남으로 탄생한 "아무것도 몰라요"까지, 발표하는 매 앨범마다 한계를 모르는 과감한 변신과 차별화된 무대를 보여주며 대중의 주목을 받아온 '피에스타(FIESTAR)'는 지난 3월 멤버 ‘체스카’의 탈퇴 이후 5인조 걸그룹으로 모습을 재정비하고 오직 새 앨범 준비에 전력을 다하며 컴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한편, 새 앨범을 준비하는 와중에도 재이, 린지 등 모든 멤버가 연기, 예능 및 피쳐링 활동 등 개별 활동을 펼치며 다재다능한 끼를 지닌 차세대 엔터테이너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끊임없이 보여왔다. 그만큼 ‘피에스타(FIESTAR)’에게 이번 앨범은 대중과 자신들 스스로에게 던지는 중요한 승부수이자 그녀들의 활동에 하나의 모멘텀이 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피에스타(FIESTAR)'는 이에 그들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과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 그리고 감출 수 없는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하나씩 꺼내어 컴백을 준비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In-House Label '콜라보따리(COLLABODADI)'의 대표인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지난 싱글 타이틀곡인 ‘아무것도 몰라요’를 작곡한 '범이낭이' 또한 '피에스타'(FIESTAR)와의 두 번째 작업을 통해 단연 그녀들의 강점과 가능성을 있는 그대로 결집한 음악을 만들어 냈다.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공동으로 작업한 이번 타이틀곡 "하나 더(One More)"는 걸스 힙합 베이스의 댄스곡으로 듣기 쉬운 멜로디와 따라 부르기 쉬운 Hook이 특징인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트랙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한 스타일링과 피에스타 특유의 파워풀함에 섹시함을 가미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피에스타(FIESTAR)'에 대해 새로운 각인이 될 디지털 싱글 [하나 더(One More)]를 완성했다. Let’s FIESTAR! '축제'라는 뜻을 지닌 그 이름처럼, 다섯 멤버가 전하는 좀 더 뜨겁고 더욱 빛나는 이 순간, 이 무대에 모두 함께 젖어볼 시간이다!
[MUSIC VIDEO INTRODUCTION]
'피에스타(FIESTAR)'의 "하나 더(One More)" 뮤직비디오는 최근 오렌지캬라멜, 에이핑크, 레인보우 블랙 등 K-POP 대표 걸그룹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히트시킨 DIGIPEDI가 제작 및 연출을 맡아 고유의 독특한 색감과 기발한 연출로 화제 뮤직비디오를 '하나 더' 만들어 내며 기대를 모은다! "하나 더(One More)" 뮤직비디오는 반복된 일상으로 지루하고 밋밋해진 남녀 관계에 새로운 무언가가 '하나 더' 필요하다는 가사를 훔쳐보기를 컨셉트로 한 독특한 카메라의 시선과 과감한 프레임 구성으로 표현하여 보는 사람들의 궁금증과 상상력을 자극시키고 있다. 특히 호텔의 배경으로 한 고급스러운 메인 세트와 독특한 색감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개별 세트를 교차로 보여주며 이번 앨범의 컨셉트와 멤버들 각자의 섹시한 매력을 한 영상에 모두 담아냈다. 또한, 게임에 빗댄 독특한 가사를 모티브로 하여 남자 모델과 소품을 위트 있게 활용하였으며 영상 전반에 묘한 섹시함과 과감한 연출이 담긴 뮤직비디오로 완성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