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성공적인 월드투어 이어 1년 만에 새 앨범 [EXITO]로 컴백
오는 9월 15일 [TEEN TOP EXITO] 발표
소년 틴탑은 잊어라! 멤버 전원 20대의 첫 앨범에서 남자의 향기를 느껴라!
지난해 "긴 생머리 그녀", "장난아냐"로 틴탑만의 유쾌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틴탑이 1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야심 차게 준비한 새 앨범 [TEEN TOP EXITO (틴탑 엑시토)]로 돌아온다. 스페인어로 '성공', '좋은 결과'라는 뜻의 앨범 타이틀 'EXITO'를 증명하듯 공백기 동안 월드 투어를 통해 몸소 얻은 무대 경험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다. 또한 짙은 감성과 음악성으로 중무장한 틴탑과 최강 프로듀서 블랙아이드 필승(최규성, Rado)의 만남으로 그동안 틴탑이 보여줬던 펑키하고 트렌디한 장르에서 한층 폭을 넓히고 감미로움과 세련됨을 더했다. 틴탑의 업그레이드된 성장을 담은 [TEEN TOP EXITO (틴탑 엑시토)]는 틴탑을 오랫동안 기다린 음악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듣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로 중무장한 '틴탑'과 프로듀서 드림팀 '블랙아이드 필승'과의 만남
- 감성 퍼포먼스 돋보이는 타이틀 곡 "쉽지않아", 엘조의 첫 자작곡 "Love U" 수록
틴탑의 새 앨범 [TEEN TOP EXITO]는 지금까지 가요계에서 볼 수 없었던 최강 드림팀 블랙아이드 필승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최근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프로듀서 최규성과 Rado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최강의 조합이라 일컬어 지는 블랙 아이드 필승이 틴탑의 이번 앨범을 진두지휘 했다. 틴탑의 이번 타이틀곡 "쉽지않아"는 틴탑의 짙은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R&B리듬의 감성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와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돌아오길 바라는 남자의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그 동안 월드투어 등 콘서트로 갈고 닦은 틴탑의 실력과 성장을 엿볼 수 있으며 한층 깊어진 틴탑의 성숙함과 음악성으로 가을 대중의 감성을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수록곡인 감미로운 발라드 "울어"는 틴탑의 랩퍼 캡과 엘조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애절한 멜로디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래핑으로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키며 틴탑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엘조의 첫 자작곡으로 월드 투어에서 선보이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Love U"도 수록되어 있다.
스케일이 다른 4박 5일의 촬영, 헝가리 로케와 국내 대규모 세트 "쉽지않아" MV
"쉽지않아" 뮤직비디오는 틴탑의 데뷔곡 "박수"부터 대표곡 "장난아냐", "To you", "미치겠어"까지 환상의 호흡을 맞춰왔던 주희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상미와 뛰어난 연출력을 자랑하는 주희선 감독은 헝가리 로케이션과 국내 세트장으로 이어지는 스펙타클한 규모로 기술과 예술을 총 집결하며 틴탑 뮤직비디오의 결정판을 내놓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쉽지 않은 남녀의 사랑과 이별법을 담았다. 사랑하는 연인을 두고 죽은 남자,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하는 여자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가 아파하는 모습을 보고 주변에서 맴돌 수 밖에 없는 남자 이렇게 결코 쉽지 않은 남녀의 스토리이다. 특히 현실과 과거를 오가며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엘조와 캡이 벌이는 미묘한 심리전과 함께 파격적인 러브 씬 그리고 멤버들이 보여주는 다채로운 표정연기는 뮤직비디오를 즐기는 포인트가 될 것이다. 또한 화려한 군무 세트 위에서 보여지는 틴탑만의 감성 퍼포먼스와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에서 담은 아름다운 야경 그리고 부다페스트의 트렌디한 클럽의 모습이 조화를 이뤄 세련된 영상미를 완성시켰다.
칼군무의 대표 아이콘 틴탑의 업그레이드 감성 퍼포먼스
가요계 칼군무의 대표 아이콘 틴탑이 업그레이드된 감성 퍼포먼스로 중무장 했다. 그 동안 틴탑의 트레이드마크였던 절도 있는 군무에 그루브와 느낌(feel)이 살아있는 감성 퍼포먼스를 더해 이별에 대한 슬픔, 괴로움, 미련 등의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남자의 슬프면서도 애절한 마음을 보여주는 손동작과 몸짓 제스처를 강조한 감성 퍼포먼스 그리고 의자와 스탠딩 마이크를 이용한 드라마틱한 안무 구성이 이번 타이틀곡 "쉽지않아" 무대를 감상하는 포인트이다. 틴탑의 한층 짙어진 보이스와 애절한 가사를 느낀 그대로 손짓과 몸짓으로 표현한 안무의 조화로 완성된 업그레이드 틴탑표 퍼포먼스로 올 가을 대중의 마음을 촉촉히 적실 것이다.
뉴욕 올 로케이션의 자켓 촬영, 틴탑의 성숙한 변신 예고
지금까지 화려하고 펑크한 소년 이미지로 틴탑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다져왔던 틴탑이 한층 성장한 세련된 모습으로 남자가 되어 돌아왔다. 틴탑이 보여줄 남자다움의 백미는 뉴욕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자켓에서 찾아볼 수 있다. 뉴욕 스트릿을 배경으로 틴탑이 보여주는 남자로의 성장과 가을 감성이 돋보인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쉽지않아"에서는 남성적인 세련미의 정석 클래식한 테일러드 스타일에 힙(hip)한 하이패션이 만난 세련된 룩을 보여주며, 여기에 틴탑이 가진 유니크하고 힙합적인 감성을 더해 세련되지만 틴탑의 색을 잃지 않은 한층 성장한 틴탑만의 스타일을 완성 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