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즈', 4번째 미니앨범 [BARGAINING FOR LOVE] 발매!
연인과의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다! 보이그룹 '포커즈' 가 한국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4번째 미니앨범 [BARGAINING FOR LOVE]를 발매한다. [BARGAINING FOR LOVE] 는 연애를 시작하는 처음, 설레는 감정에서부터 연애 시작 후, 밀당에 대한 이야기, 연애가 끝난 뒤, 떠나버린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표현한 음악을 담았다.
타이틀곡 "CHA-GA-WA"는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팀 KAVE가 만든 곡으로 일렉트로닉 신스 팝 장르이며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그리고 기타 리프의 경쾌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CHA-GA-WA"는 알 수 없는 이별 통보 후 차갑게 떠나가 버린 연인을 애타게 그리워하는 아픔과 상처를 담고 있어 기존 친근하고 다정다감했던 포커즈의 음원 들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리더 진온과 칸, 예준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이 실려 더 큰 의미가 있다. "Ring My Bell"에서 진온이 작사를, "D2D", "Lost In Love"에서 칸과 예준이 작사, 작곡을 직접 소화해내 가장 포커즈 멤버들의 색깔이 잘 스며든 음반이라는 기대감이 크다.
이와 함께 발매되는 포토북은 총 3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명 포토그래퍼 양해성 작가와 함께 작업했다. 소품, 배경 등 기타 다른 요소들을 철저히 배제하고 오직 포커즈 멤버들의 표정과 내면 감성 연기로만 이뤄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돌아온 '포커즈' 의 4번째 미니앨범 [BARGAINING FOR LOVE] 는 9월중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