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한 진심 담아 부른 칠팔구 장군의 사부곡 (思父曲) "가족", 장군 아버지와 시청자 마음 흔들다
울랄라세션 박광선, "내 눈물 모아"이어 짙은 호소력 담은 "가족"으로 연타석 눈물샘 자극!
레이 합류 후 첫 연습곡 "니가 있어야 할 곳"과 함께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4]로 발매!
"내 눈물 모아"로 시청자를 눈물짓게 한 울랄라세션 박광선이 "가족 (원곡:이승환)"으로 또 다시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박광선의 "가족"과 칠전팔기 팀이 함께 부른 "니가 있어야 할 곳 (원곡:god)"이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4]로 발매됐다. Mnet [칠전팔기 구해라] 4회에서는 레이(B1A4 진영)의 정체가 밝혀졌으며, 레이는 헨리에게 세찬의 버킷리스트를 전해 들은 후 칠전팔기 팀에 합류했다. 이 속에서 장군 (울랄라세션 박광선)과 장군의 아버지와 갈등을 겪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장군은 '어떡해야 내가 부모님의 맘에 들 수가 있을지 모르고 사랑하는 나의 마음들을 그냥 말하고 싶지만 어색하기만 하죠' 등의 노랫말에 박광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의 감동은 두 배가 됐다. 장군의 아버지도 그런 장군의 마음을 알고 있으면서도 부모로서 자신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았으면 하는 속내를 전해 두 사람의 모습을 바라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이 외에도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4]에 함께 수록된 "니가 있어야 할 곳"은 경쾌한 리듬 속 칠전팔기 팀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 태풍(심형탁)의 지휘 아래 레이가 합류한 이래 본격적으로 연습에 나선 칠전팔기 팀의 첫 연습곡으로 앞으로 펼쳐질 칠전팔기의 드라마의 서막을 보여준다. 음원을 담당하는 CJ E&M 관계자는 '울랄라세션 박광선이 특유의 감성과 완급조절을 통해 노래로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밝히며 '칠전팔기 구해라의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전개되기 시작한 가운데 드라마의 중심이 되는 '음악'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