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에 더해진 헨리표 순수감성! 칠팔구 OST 최초 헨리 솔로곡, "길" 지난 자정 전격 발매!
쓸쓸함과 외로움에 흔들리던 헨리가 부른 "길",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10]으로 발매!
칠전팔기표 "Bounce"와 해라, 레이, 우리, 장군 함께한 "그녀가 웃잖아"까지! 그 장면 그 감성 그대로!
Mnet [칠전팔기 구해라]에 삽입된 헨리의 "길 (원곡: god)" , 칠전팔기 팀의 "Bounce (원곡: 조용필)" 그리고 해라 (민효린), 레이 (B1A4 진영), 우리 (유성은), 장군 (박광선)이 부른 "그녀가 웃잖아 (원곡: 김형중)"가 공개됐다.
[칠전팔기 구해라 Part 10]의 타이틀곡인 헨리의 "길"은 자신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청춘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실제 '음악 천재'인 헨리는 그간 드라마 속에서도 진짜 헨리 그대로의 다양한 음악적 능력과 순수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왔다. 이번에 발매된 "길"은 10화 속 헨리가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외로움을 느끼던 찰나 황제국의 나쁜 꾀임까지 더해져 내적으로 갈등하는 씬에 삽입된 감성 발라드로 극의 분위기와 '헨리'라는 극중 캐릭터의 감정을 브라운관을 넘어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하는 데 일조했다.
이번에 발매된 OST에는 "길"외에도 칠전팔기 팀의 "Bounce"와 우울한 기분의 레이를 달래주려 해라가 선곡했던 "그녀가 웃잖아"가 함께 수록됐다. 이 곡들은 독특한 편곡과 출연진들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10화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에서는 막장드라마 '청담동 쌀보리'의 방송사고 이 후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는 칠전팔기 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어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겠다고 선전포고했던 세종으로 인해 세종-해라-레이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더욱 요동쳤다. 또한, 과거 해라의 아버지 구창제와 황제국 간의 관계가 서서히 밝혀지며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