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태진아' 듀엣 곡 [전통시장] 31일 발표! 재래시장 활성화 공익성에 신나는 댄스곡 국민곡 예감!
'강남' 과 '태진아' 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전통시장" 이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마침내 공개된다. "전통시장" 은 '태진아' 작사 작곡으로 서민경제를 살리고 재래시장 활성화하자는 뜻 깊은 주제가 담긴 곡으로 일회성 콜라보레이션이 아닌 신구세대 대표 가수들의 정식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곡이라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전통시장" 은 록에 트로트, 전통 가락을 믹스한 신명 나는 댄스 곡으로 국제시장, 모란시장, 용문시장, 태평시장, 육거리시장, 남원장, 아랫장, 양동시장 등 전국 팔도강산에서 유명한 재래시장을 가사에 알차게 담아냈다. 또한 간다 전통시장 간다, 간다 경제 살리러 간다, 여러분 다 함께 전통시장 가요, 여러분 다 함께 많이 팔아줘요 등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흥겨움과 공익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남' 과 '태진아' 는 지난해 말 "2014 MBC 가요대제전" 에서 깜짝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첫 호흡을 맞춘 뒤 지난 2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방송에서 '태진아' 는 '김용건', '강남' 에게 유닛 활동을 제안했고, 이로 인해 '태진아' 와 '강남' 의 듀엣 결성이 전격적으로 이뤄졌다. 이번 "전통시장" 발매에 맞춰 '강남' 과 '태진아' 는 전국의 전통시장을 방문해 침체된 서민경제 살리기 캠페인을 이어갈 뜻을 밝혔고, 지난 19일 서울 용문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민들과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강남'-'태진아' 의 듀엣 곡 "전통시장" 이 "화개장터" 에 이어 국민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