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최고의 시청율로 사랑받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에 '저스트(JUST)' 의 "터질듯" 이 삽입되어 큰 화제와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힐러", "앙큼한 돌싱녀" 에서 "내 이름은 김삼순" 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드라마 OST에서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아온 가수 '저스트(JUST)' 가 다시 한번 감성적이고 폭발적인 곡 "터질듯" 으로 돌아왔다. '윤재문' 연출의 전작 "천번의 입맞춤" 의 타이틀 곡 "천번의 입맞춤" 을 부르기도 했었던 '저스트(JUST)' 는 이번 작품인 "장미빛 연인들" 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아 다시 한 번 기용되어 극중 주인공인 차돌과 장미의 애절한 사랑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터질듯" 은 카라 JYJ 레인보우 인피니트 나인뮤지스등 수많은 가수들과 작업한 '송수윤' 작사가와 허영생의 LOVE SONG, KBS 미니시리즈 [사랑비 OST] 중 '장근석' 의 "사랑비" 를 작곡한 작곡가 '류원광' 의 곡으로 서정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아픈 사랑의 발라드 곡이다. 기타에 '이성렬', 드럼에 '강수호', 베이스의 '신현권'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작업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저스트(JUST)' 의 2015년 첫 싱글 "터질듯" 으로 아픈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들의 마음이 치유되어지길 기원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