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 OST Part. 5 '손승연'이 다시 부르는 명곡 "널 위한 거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사랑꾼 어록`이라 불리는 달달한 대사들로 연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맨도롱 또똣`의 다섯 번째 OST, "널 위한 거야"의 음원이 공개됐다.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이자 불후의 명곡 등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명품 보컬로 자리매김한 '손승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리메이크된 "널 위한 거야"는 "왜 하늘은", "발걸음" 등의 주옥 같은 곡들을 작곡한 '넥스트' 전 멤버이자 베이시스트 '김영석'의 작품으로, 1996년 발매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 미스터'의 락 발라드 곡이다.
이미 수많은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귀에도 익숙한 이 곡에, 최고의 사랑 OST인 "두근두근" 등의 히트작을 내며 활발히 활동 중인 '서재하'의 편곡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청아하면서도 서정적인 느낌으로 재탄생했다.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위로하듯 마음을 두드리는 피아노 반주, 점차 고조되는 스트링 선율이 드라마 속 한 장면 한 장면에 잘 녹아 들어 조화를 이룬다. 매회 점차 가속화되고 있는 등장인물들의 로맨스로 안방 극장을 달달하게 물들이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드라마 [맨도롱 또똣 OST Part.5] "널 위한 거야"는 시청자 뿐 아니라 폭 넓은 연령대의 음악 팬들에게 잠시 묻어 두었던 90년대의 추억까지 회상할 수 있는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