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몬스터'와 할리우드의 만남! 마블 원작 영화 '판타스틱4' 콜라보레이션 음원 "Fantastic" 공개!
할리우드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선택! '랩몬스터', 마블 원작 영화 '판타스틱4' 이례적 참여!
떠오르는 힙합계 신성 '랩몬스터', 할리우드와의 초특급 콜라보레이션! "판타스틱" 음원 발매!
'랩몬스터'와 초특급 히어로의 만남! 전세계인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마블 코믹스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판타스틱4'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랩몬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싱글을 공개한다.
'랩몬스터'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리더이자 래퍼인 동시에, tvN '문제적남자'에서 IQ 148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최연소 뇌섹남으로 최근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핫 아이콘이다. 그는 올 초 미국 힙합계 거장 워렌지와의 콜라보레이션 곡 "P.D.D.(Please Don`t Die)"로 극찬을 받는가 하면 "Do You", "각성", "농담" 등이 수록된 믹스테잎 [RM]을 발표하며 힙합계 신성으로 이목을 끌었다. '랩몬스터'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 또한 상승세다. 총 8개국 12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가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추가 공연에 대한 문의도 빗발치고 있어 솔로활동 뿐 아니라 그룹으로서도 단연코 최고의 글로벌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그런 그가 할리우드의 블록버스터 영화 '판타스틱4'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곡 "Fantastic"은 그 동안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색깔의 곡이다. 노래는 일렉트로 댄스 뮤직 사운드를 기반으로 업템포의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프로듀싱에는 캘빈 해리스(Calvin Harris), 터리사(Tulisa), 틴치 스트라이더(Tinchy Stryder), 타이니 템파(Tinie Tempah) 등과 함께 작업해 온 제임스 F. 레이놀드(James F. Reynolds) 그리고 크레이그 데이빗(Craig David),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와 함께 작업해 온 화이트 너드(White N3rd)가 '랩몬스터'와 함께 공동 참여했으며,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제이 지(Jay-Z) 등과 함께 작업한 바 있는 여자 보컬 맨디 벤트리스(Mandy Ventrice)의 자극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한층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되었다.
영화 속 히어로들의 능력과 그들이 가진 캐릭터를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중독적이면서도 강렬한 비트가 살아 있는 멜로디 라인의 작곡은 모두 '랩몬스터'가 직접 담당했다. 그는 영화 속 주인공들이 불의의 사고로 원치 않는 히어로가 된 것처럼, 자신도 역시 사람들에 의해 무대 위로 끌어올려졌다고 대입해 이번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더 씽'과 '휴먼 토치'를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꼽은 그는 "제발 평범해 보고 싶어", "Call me 휴먼 토치, 난 그냥 불이 되고 싶어", "Burn" 등 가사를 통해서 인생의 가장 뜨거운 시기를 살아가고 있는, 자신감 넘치는 지금의 자신을 투영하기도 했다.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마블 코믹스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판타스틱4'와 전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는 신흥 대세 방탄소년단, 그리고 그 중심에 서 있는 '랩몬스터'. 핫한 두 주체의 결합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 일으킬지 기대해 봐도 좋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