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정길호' + 프로듀서 '자이누(Jainu)'의 앨범 선 공개 트랙! [오래 걸리진 않아]
선 공개 트랙 "오래 걸리진 않아"는 남자가 짝사랑 중인 여자를 위해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 고백하겠다고, 금방 너에게 어울릴 만한 사람으로 성장해, 곧 마음을 표현하겠다는 내용의 곡이다.
중의적 표현으로 가사의 '그녀'를 자신의 '꿈'으로 해석 할 수 있을 법한 가사로, 사랑이든 꿈이든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날도, 좋지 않은 날도 있겠지만 어떤 시간도 후회 할 필요 없이 좋았다면 추억, 나빴다면 경험이 될 것 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가사 작업을 했다.
앨범에 포함될 곡들 중, 우리 기준에서는 이 곡이 가장 색다른 스타일의 곡이며, 비트를 중심으로, 랩 트랙도 아닌, 노래를 위한 트랙도 아닌 것 같은 익숙치 않은 스타일의 멜로디 라인을 만들어 보자며 작업을 진행한 작가들에게도 새로운 시도를 한 의미가 남다른 곡이기에 선 공개 트랙으로 선정했다.
작사, 작, 편곡을 '자이누(Jainu)', '정길호'가 공동 작업, 믹싱 '자이누(Jainu)', 마스터링 '김태영(Lemon Studio)', 자켓은 일러스트레이터 '신지혜'가 맡아 작업했다.
곧 만나게 될 '정길호'+'자이누(Jainu)'의 앨범을 많이 기대해주길 바라며, 리스너들의 연애 또는 꿈을 향한 노력들이 곡의 제목처럼 곧 좋은 결실을 맺기를 응원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