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렬하게 돌아온 '빅플로' 의 세번째 미니앨범 [Incant]
2015년 10월, 더 강렬하고 파워풀해진 '빅플로' 의 마법 같은 음악 세계가 펼쳐진다. 세번째 미니앨범 [Incant] 는 주문을 외우다라는 의미로, 주문을 외우듯 '빅플로' 만의 마법 같은 음악으로 리스너를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오블리비아테 (Obliviate)" 는 히트 작곡가 '똘아이박' 과 그의 사단 '피터팬', '미친기집애' 가 작업을 했으며,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 루핑 그리고 섹소폰 리프가 이끄는 EDM 리듬의 곡이다. "오블리비아테" 는 기억을 지우는 주문이라는 뜻으로 나쁜 기억을 모두 지우고 좋은 기억으로 바꾸어주겠다는 빅플로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딜라일라", "배드마마자마" 등 독특한 표현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빅플로' 가 그려내는 세번째 흐름인 "오블리비아테" 를 통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Bigflo' 3rd Mini Album [Incant] Track
1. "Obliviate" : (작사 : '똘아이박', '피터팬', 'Z-Uk', 'Hightop' / 작곡 : '똘아이박', '피터팬', '미친기집애' / 편곡 : '똘아이박', '미친기집애') - 전자음을 최대한 살린 편곡으로, 파워풀한 리듬과 곡이 끝날때까지 빠져드는 사운드, 그리고 '빅플로' 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대화된 시너지를 자랑한다. 나쁜 기억을 지우고 좋은 기억만 남기는 '빅플로' 의 기억 수정 마법 주문.
2. "친구들 다 불러 (Call Your Homie)" : (작사 : '박성호', 'Z-Uk', 'Hightop' / 작곡 : '박성호' / 편곡 : '박성호') - 강렬한 베이스와 거친 드럼, 공격적인 Wobble신스가 인상적인 Brostep 트랙. 친구들과 모여 오늘 하루를 신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심플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3. "털어놔 (Turn Up Now)" : (작사 : 'Z-Uk', 'Hightop' / 작곡 : 'Z-Uk', 'Hightop', '정균' / 편곡 : '정균') - 각자 일상 속 학교, 그리고 직장 등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이 노래를 통해 털어버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신나게 즐겨보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나는 템포에 모든 걱정 고민을 내려놓고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곡이다.
4. "듣기싫어 (Turn On The Music)" : (작사 : '윤상조', 'Hightop' / 작곡 : '윤상조' / 편곡 : '윤상조') - 뮤지션이 된 헤어진 옛 연인의 노래가 흘러나올때마다 마음이 괴로워진다는 주제로, 유성의 감성적인 보컬과 '하이탑' 의 랩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R&B 소울의 곡이다.
5. "When I Was Young" : (작사 : 'Z-Uk', 'Hightop' / 작곡 : 'Z-Uk', '정균' / 편곡 : '정균') - 하루하루를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이 노래를 듣는 순간만큼은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다시 떠올리며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드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