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디 싱글 앨범 [술이술술 (LIKE TO PARTY)] 발매!
여름 스페셜 싱글 "썸머 (SUMMER)" 열풍을 이어 나간다!
여름 스페셜 앨범 [버블티썸머] 로 올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디오지'가 트랜디한 싱글 [술이술술 (LIKE TO PARTY)] 을 출시한다. 이번 싱글 앨범은 [버블티썸머] 앨범에 아주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제작 하였으며, '디오지'의 더욱 다채롭고 트랜디한 음악을 만날 수 있어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술이술술 (LIKE TO PARTY)"는 요즘 가장 트랜디한 힙합 장르인 'Ratchet' 뮤직으로 준성의 트랜디한 보컬과 드레이크도 혀를 내두를 기욱의 새로운 창법은 듣는 이로 하여금 귀를 자극 시킬 것이다. 또한 장르에 상관없이 폭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준성의 비트 메이킹 실력은 지인들도 두손 두발 다 들었다는 후문이 있다. 그리고 기욱은 이 곡을 완성하기 위해 집에서 매일 혼자 깡소주를 2병씩 까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덕분에 눈떨림 증상과 가슴 통증을 매일 호소하고 있지만 건강과 맞바꾼 이 노래에 대한 애정은 그 누구보다 남 다르다고 한다.
최근 '디오지'가 새롭게 공수한 어마어마한 상암동 스튜디오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퀄리티를 굉장히 높였다. 더불어 '술'이라는 주제와 파티에서 일어나는 남녀간의 행동을 적절히 가사로 잘 버무려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요즘 들어 '디오지'의 "썸머(SUMMER)"를 듣고 '내가 좋아했던 DOZ 스타일에서 점점 벗어나고있네요 실망....' 이라는 댓글이 올라오고 있다. 하지만 병맛을 바라는 기존 팬들에게 웃음 끼 쏙 빠진 진지하고 트랜디한 멋진 음악으로 더욱 큰 실망감을 선물해 줄 계획이다. 앞으로 '디오지'가 어떤 장르를 들고 나올 것인가? 당신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01. 술이술술 (LIKE TO PARTY)
작곡 : 유준성, 이기욱 / 작사 : 유준성, 이기욱 / 편곡 : 유준성 / 키보드 : 유준성 / 드럼&베이스 : 유준성 / 코러스 : 유준성, 이기욱
요즘 가장 트랜디한 힙합 장르인 'Ratchet' 뮤직으로 술에 대한 남녀간의 솔직한 이야기와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
Produced by 디오지(DOZ)
Composed by_ 유준성, 이기욱
Lyrics by_ 유준성, 이기욱
Arranged by 유준성
Keyboard, Bass & Drums by 유준성
Chorus by_ 유준성, 이기욱
Mixed by 유준성 at DOZ Studio
Mastered by 유준성 at DOZ Studio
Illustration by 이기욱
M/V & Video Art Directed by DOZ FLIM
Presented by DOZ ENT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