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와 퇴폐, 黑과 白 이란 주제를 담은 앨범명 [DARIDENTITY]로 3년 만에 돌아온 '다리[DARI]'.
'다리(DARI)'와 '슈카치(Sucotch)'의 새로운 레이블 LADI DADI(라디다디)에서 새로운 싱글[DARIDENTITY] 를 발표한다.
'다리(DARI)'의 [DARIDENTITY]는 컬러브(COLOVE), 호러브(HORLOVE) 총 2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브(COLOVE)의 작곡/편곡에는 ne-11 의 '상훈입니다'와 '다리(DARI)', '지호'가 공동으로 참여했고, 호러브(HORLOVE)의 작곡에는 'BeatBoy', 'Sucotch', 'DARI'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또한 유명 작곡가 'TASCO'가 두 트랙 모두 편곡을 도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컬러브(COLOVE)는 '사랑을 색깔에 비유한 곡'이며 잔잔하고 몽환적인 피아노 사운드와 부드러운 멜로디로 한 남자가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러 가면서 두근거리고 설레는 마음을 컬러적인 이미지로 내비치는 사랑 노래이다. 호러브(HORLOVE)는 '호러적인 사랑'이라는 의미로, G-Funk 비트의 간결한 루프와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곡이며 남녀 간의 이면 속 가짜 사랑을 시대 흐름에 반영해 거침없이 표현한 풍자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