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퍼 'Nop.K (놉케이)' 와 파리넬리의 재림!! 1월의 겨울을 녹여줄 새로운 싱글 [CLIMAX] 발매!
2016년의 시작을 알리는 1월, 신예 랩퍼 'Nop.K' 가 [CLIMAX] 를 발매하며 새해의 하얀 겨울에 첫 발자국을 찍었다. 'Nop.K' 는 14년 10월 "나이키로만 (Nike Only)" 을 시작으로, "오늘 하루만", "Queen Cobra" 등 모든 곡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매번 새로우면서도 다양한 느낌을 보여준다는 평을 이끌어 내었고,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각인시키기 시작하였다. 이번 더블 싱글 앨범에서도 'Nop.K' 는 "클라이막스 (CLIMAX)" 와 함께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Just Run" 을 수록하며 'Nop.K' 만의 뚜렷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클라이막스 (CLIMAX)" 는 최근 '로꼬', '유주' 의 "우연히 봄", '씨스타' 의 "나혼자" 등을 작곡한 '똘아이박' 을 필두로 하여, 작곡가 'B-rock', '김재윤', '제이린' 이 팀을 이루어 오랜 시간 정성을 거듭하여 세상에 탄생한 곡으로, 방송 및 OST 등으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보컬 'Hoon.J(훈제이)' 가 마치 파리넬리가 재림한 듯한 느낌을 주듯 피처링에 참여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클라이막스 (CLIMAX)" 는 이별의 자리에 홀로 남겨져, 사랑했던 사람과의 영화 같았던 매 순간을 천천히 뒤돌아보고 있는 곡이다. 잔잔하게 흐르는 피아노 반주와 리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 'Nop.K' 의 가슴을 울리는 가사, 'Hoon.J(훈제이)' 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함께 어우러지며 눈을 감아도 볼 수 있는 한 편의 드라마를 그려낸다.
수록곡 "Just Run" 은 'Nop.K' & 'Stoner' 의 작품으로 베테랑 작곡가 'Stoner' 특유의 웅장한 드럼라인에 'Nop.K' 의 폭발적인 랩이 어우러지는 곡이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짙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솔직하고 진솔한 가사가 눈여겨볼 만한 특징이다. 또한 'X.V.O.I 크루' 이자 '어글리펌킨' 의 보컬 'OmEae' 의 청량한 보컬이 가미되어 곡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차가우면서도 따뜻한, 마치 1월에 펑펑 내리는 함박눈과 같은 분위기의 곡. "클라이막스 (CLIMAX)" 가 차가운 겨울을 따듯하게 녹여줄 수 있는 선물이 되어 듣는 모든 이 각자의 마음속에, 한 편의 드라마가 그려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