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 세 번째 넘버 故'김광석' 의 "사랑했지만" 공개!
오는 25일, 국내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 '서영은' 이 [Unforgettable] 마지막 프로젝트 "사랑했지만" 을 공개한다. mbc 복면가왕에 '금은방 나비부인' 으로 출연하여 특유의 가슴 저미는 보컬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패널들을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이 남는 무대를 선물한 '서영은' 이 이번에는 영원한 음유시인 故'김광석' 을 추모한다. "사랑했지만" 은 '한동준' 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1991년에 발표된 이후 많은 후배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했던 명곡 중에 명곡으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특히 올해는 故'김광석' 이 세상을 떠난 지 20주기가 되는 해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서영은' 의 "사랑했지만" 은 담담하면서도 가슴 저미는 '서영은' 의 보이스에 피아노 선율을 더해 원곡의 짙은 감성은 고스란히 담아내면서도 '서영은' 만의 감동을 더했다.
[Unforgettable] 세 번째 이야기 "사랑했지만" 은 25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중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 을 완성하여 공개할 예정이다. 총 10트랙으로 구성될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 은 같은 시대를 공유한 서영은과 소속사 대표의 특별한 인연이 닿은 곡들을 수록할 예정이며, 앨범 이름처럼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명곡들을 '서영은' 만의 감성을 담아 재구성하여 담아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