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밤' [SIXBOMB : Digital Single]. "10년만 기다려 베이베"
걸그룹 '식스밤'이 새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돌아왔다. EDM 장르의 새로운 역사 !! '식스밤', "10년만 기다려 베이베" Cutie & Sexy한 컴백!
2016년 2월 19일, '식스밤' ('소아', '다인', '유청', '한빛')이 큐티 섹시한 컨셉의 "10년만 기다려 베이베"로 컴백한다. 2015년!! "step to me"로 직캠 몰이와 네티즌, SNS열풍을 주도!! 의상과 컨셉으로 시선을 강타했던 '식스밤'의 "10년만 기다려 베이베"는 보다 강렬하면서도 귀엽고 섹시함이 뭍어 나는 컨셉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10년만 기다려 베이베"는 '노래하는 경찰' 작곡가 '바비문'과 '식스밤'의 신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곡이다. 또한 흔하지 않는 가사 소재로 연하남과 누나의 이야기로 색다르게 공감대 형성을 자아내는 노랫말이다. 그리고 반복구의10년만 기다려 베이베는 모두가 따라 할 수 있는 단어 선택과 빠르고 인상 깊은!! 머릿속에 남을 수 있는 멜로디와 리듬과 퍼포먼스 또한 대중들과의 소통도 기대를 해보고 있다.
10년만 기다려 베이베 작사 / 작곡 / 편곡 : 바비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