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알리는 발라드로 찾아온 세기의 만남인 '이승철'과 '용감한형제'의 만남! 디지털 싱글 [일기장] 4월 7일 발매!
'이승철', '용감한형제'가 전에 없던 만남으로 찾아왔다. '용감한 형제'가 처음으로 쓴 비공개 발라드 곡 "일기장"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봄날의 아련함을 표현하는 '일기장'은 이별하러 가는 길과 과정에서의 감정을 표현하고 이별의 아픔을 일기장에 점을 찍는 것처럼 묘사하여 이별의 아픔을 느끼게 한다.
'라이브의 황제', '보컬 신'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국내 음악계의 정상 자리를 지켜온 '이승철'에게 영감을 받은 '용감한형제'가 직접 프로듀싱한 정통 발라드 곡으로 도입부의 잔잔한 피아노 솔로가 감성을 자극, 노래 중간 즈음 시작되는 일렉 기타 솔로 파트로 슬픈 감성을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이번 앨범에 주목해야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스팅, 잉글리쉬맨, 뉴욕 앨범 등을 작업하고 그래미 어워드에서 3회 수상한 이력이 있는 'Neil dorfsman'이 믹싱을 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무수한 히트곡을 쏟아낸 가요계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K팝 아이돌계를 주도해 온 히트 프로듀서의 색다른 만남이 가져온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곡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곡으로 따뜻하게 다가온 봄을 느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