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감성을 자극하는 중음 지배자 '나윤권'의 귀환
달콤한 사랑 노래와 가슴 아픈 이별 노래를 담은 [Love Therapy]
안정적이고 깔끔한 음색으로 중음 지배자라고 불리는 '나윤권'이 사랑과 이별 이야기 2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 [Love Therapy]를 발표한다.
앨범의 타이틀과 동명의 곡인 첫 번째 트랙 "Love Therapy (Feat. 한예리)"는 '나윤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만난 초콜릿처럼 달콤한 사랑 이야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최근 JTBC 드라마 '청춘시대'와 화제의 독립 영화 '최악의 하루'로 주목받고 있는 여배우 한예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산뜻하고 귀여운 한예리의 목소리와 감미롭고 달콤한 나윤권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이 듀엣곡은 듣는 내내 가슴을 설레게 한다. 또한 이 곡은 하석진, 전소민 주연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의 삽입곡으로 쓰여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두 번째 트랙인 "그래요"는 2002년 김조한의 발표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MBC 일일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삽입되었던 이 곡은 김조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으로 신세경-윤시윤 커플의 애틋한 이별 장면의 배경 음악으로 쓰이며 수많은 화제를 낳은 곡이다. 나윤권 버전의 "그래요"는 원곡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것은 물론 담백하고 담담하는 노래하는 나윤권의 목소리가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한다.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김형석 작곡가의 손을 거친 감미로운 곡들과 감성 충만한 중음 지배자 '나윤권'의 목소리가 만난 이번 앨범은 가을의 정취를 더하며 그 감성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