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섹시한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오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서인국' 만의 섹시한 음색이 돋보이는 [BeBe]
지난 3월, 5번째 디지털 싱글 [너 라는 계절]로 이별의 그리움을 노래했던 '서인국'이, 2016년 바쁜 드라마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시 한번 가수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6번째 디지털 싱글 [BeBe]는 "너 라는 계절"에 이은 '서인국'의 자작곡으로, 그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줬던 따뜻한 감성 발라더 이미지와는 다르게, 섹시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서인국'만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글 [BeBe]는 '서인국'이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진행하였으며, 퓨쳐 R&B장르의 곡에 걸맞게 작곡에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MELODESIGN'과 'Keeproots', 'Fascinating', 'Andreas Oberg', 'Hani Alwani'가 '서인국'과 함께 참여하였다. [BeBe]는 강렬한 트랩 비트 위에 곡 전체를 감싸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특징이며, 보컬리스트 '서인국'의 농염한 느낌은 곡을 들으면 들을 수록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게 하는 매력이 있다.
[BeBe]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너 라는 계절"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며 '서인국'과 인연을 맺은 '콧수염 필름즈'와 다시 한번 작업하였다. '비밀 연애'를 테마로 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색감과 자극적인 이미지들로 한 남녀의 은밀하고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BeBe] 뮤직비디오를 통해 드라마속 배우 '서인국'이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하고 치명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아티스트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며 연기자로서 그리고 가수로서 새로운 전성시대를 맞이한 '서인국'. 2016년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서인국'이 한해의 끝자락에 본인의 자작곡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의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서인국'표 발라드에 이어 몽환 섹시의 절정 [BeBe]까지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대중들의 귀를 충족시킨 '서인국'은, 다가오는 31일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과 호흡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함께 맞이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