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힐링 송 "그대의 마음"으로 돌아온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
강추위가 예고 된 겨울 따뜻한 목소리로 감동 전한다.
발라드여왕 '백지영'이 올겨울 전국민 힐링 송을 들고 돌아왔다. 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백지영'이 강추위가 예고 된 올 겨울 모든 리스너들을 위로해 줄 신곡 "그대의 마음"을 발표한다.
신곡 "그대의 마음"은 학생, 직장인, 엄마, 아빠 등 전국민이 학업, 진로, 취업, 육아 등에 대해 하나씩은 갖고 있는 고민과 힘든 마음을 위로해주는 곡이며, 올 한해도 수고한 전국민을 위해 예비엄마 '백지영'이 따뜻한 목소리로 마음을 어루만지며 사랑을 전해주고 있다.
이 곡은 평소 '백지영'과 친분이 두터운 작곡팀 'FM자경단'의 작품으로 피아노의 단순한 선율을 따라 진행되며 순수하고 담담한 곡의 성격을 최대한 살리고 싶다는 '백지영'의 요청에 따라 별다른 편곡과정을 거치지 않고 그녀의 목소리로 곡이 가지고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하여 완성되었다고 전했고, '들려주는 음악'이 아닌 '소통하는 음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브릿지를 과감히 들어냈다고 전했다. 또, '자경단'의 '빈센트'가 직접 코러스에 참여해 '백지영'과 곡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간 가슴 절절한 발라드로 많은 이들을 눈물 짓게 했던 '백지영'의 목소리는 '사랑'과 '위로'라는 단어와 만나 기존과는 또 다른 방식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