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th SM 'STATION' 시즌 2, '써니 X 헨리'!
변치 않는 사랑을 귀엽게 노래하는 "쟤 보지 마 (U&I)"!
SM STATION 시즌2, 그 스물 네 번째 주인공은 '써니'와 '헨리'!
'눈덩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귀여운 듀엣!
'써니'와 '헨리'의 신곡 "쟤 보지 마 (U&I)"는 담백한 기타 연주와 재지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R&B Pop 곡으로, '헨리'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써니' 역시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곡은 '황혼'을 주제로 하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자신만을 사랑해 달라는 귀엽고 위트 있는 가사를 담았다. '써니'와 '헨리'의 첫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둘이 보여줄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곡은 만능 뮤지션 '헨리'와 프로듀서 'Obi Klein', 작곡가 'Andreas Oberg', 가수 겸 탑 라이너이자 18번째 STATION의 주인공 'Charli Taft', 히트 메이커 'Kenzie' 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눈덩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인 "Lemonade Love", 두 번째 미션 곡인 "환생 (Rebirth)"에 이어 다양한 프로듀서들의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 8월 '써니'는 소녀시대 데뷔 10주년 앨범 [Holiday Night]으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헨리' 역시 8월에 싱글 [That One]로 음악천재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들이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