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장르의 도전, '크리샤 츄'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발표
'크리샤 츄'의 낮, 해질녘, 밤 시간대의 아름다움을 담은 음악
"에너제틱", "NEVER"로 실력을 입증한 대세 프로듀서팀 'Flow Blow'와 작곡돌 '후이'가 '크리샤 츄' 만을 위해 선물한 "Like Paradise"
'크리샤 츄'가 데뷔 앨범 이후 8개월 만에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로 돌아왔다.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솔로 가수 '크리샤 츄'는 3일, 타이틀곡 "Like Paradise"를 포함해 총 4곡을 수록한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Like Paradise'는 Soft-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의 경연곡 "NEVER",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만든 대세 작곡돌 '펜타곤 후이'와 프로듀서팀 'Flow Blow'가 '크리샤 츄'만을 위해 완성한 곡으로 무대에서 선보일 '크리샤 츄'의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특히 '크리샤 츄'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완성한 곡이 수록되어 더 의미 있는 앨범이 탄생하였다. 두 번째와 세 번째 트랙에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된 "Sunset Dream"은 아이코닉 사운즈 프로듀싱팀(Command Freaks, Sohpia Pae)과 '크리샤 츄'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크리샤 츄'의 아이디어를 담아 직접 매력적인 음색과 팝스러운 멜로디를 표현해냈다.
마지막 트랙에 실린 "Falling Star"는 민주와 함께 호흡을 맞춘 미디움 템포의 감성 발라드곡으로 '크리샤 츄'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민주의 맑은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음악이 되었다.
이번 타이틀곡 "Like Paradise" 뮤직비디오는 하이라이트, B1A4, 뉴이스트, 오마이걸 등을 작업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청춘 남녀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감각적인 연출력과 세련된 영상미로 담아내며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역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시현이 출연하여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 감성적인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었다.
다양한 장르와 색깔의 음악으로 가득 채워진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는 '크리샤 츄'의 음악적인 변화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비주얼적인 변화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 Track list ]
1. Like Paradise (Prod. Flow Blow)
작사, 작곡: Flow Blow, 후이
편곡: Flow Blow
요즘 핫한 프로듀서팀 Flow Blow와 작곡돌로 붙리는 후이의 콜라보로 탄생한 '크리샤 츄'의 신곡 "Like Paradise"는 Soft-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다이나믹, 그리고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다. "Like Paradise"는 Future Bass와 Girlish pop의 절묘한 합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이 커져가는데 아직 표현하지 못한 여주인공의 마음이 떠오르는 아련한 가사와,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퍼포먼스가 완성도 있는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2. Sunset Dream (Korean Ver.)
작사: Ponde, 서이래
작곡: Command Freaks, Sophia Pae, 크리샤 츄 (Kriesha Chu)
편곡: Command Freaks
'크리샤 츄'와 아이코닉 사운즈 프로듀싱팀(Command Freaks, Sohpia Pa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크리샤 츄'의 아이디어를 담아 직접 매력적인 음색과 팝스러운 멜로디로 표현한 음악이다. 또한 최근 에릭남, 트와이스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한 신인작사가 Ponde와 업텐션, 브로맨스 등의 가사를 작업한 서이래 작사가의 가사를 통해,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는 '크리샤 츄'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새로운 세상을 맞이한 듯한 '크리샤 츄'의 모습은 신인으로서의 간절함과 앞으로 맞이할 눈부신 미래를 확신하는 오늘의 '크리샤 츄'를 그리고 있어, 가수로서 더 피어날 지금부터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3. Sunset Dream (English Ver.)
작사: Sophia Pae, 크리샤 츄 (Kriesha Chu)
작곡: Command Freaks, Sophia Pae, 크리샤 츄 (Kriesha Chu)
편곡: Command Freaks
해외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Sophia Pae(배수정)와 '크리샤 츄'가 만나 완성한 "Sunset Dream (English Ver.)"은 처음으로 진행해본 곡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음악을 하는 뮤지션 답게 음악을 통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좋은 곡을 탄생시켰다. 두 사람 모두 오랜 외국 생활에서 나온 소울과 감정을 "Sunset Dream"의 영어 가사에 담아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게 만들어냈다.
4. Falling Star (With. Min Joo)
작사, 작곡, 편곡: Denis Seo, 신승익
미디움 템포의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너무 쉽게 보내버렸던 자기자신을 원망하는 발라드 곡이다. 떨어지는 유성을 보면서 이제는 다시 볼 수 없는 존재를 그리워하는 내용으로 '크리샤 츄'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민주의 맑은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음악이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