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지 [`너만 있으면 다였는데..` - RBW 아티스트 다이어리 시즌2]
김연지 ”너만 있으면 다였는데..”는 그간의 김연지의 행보를 함축시켜 표현한 곡이다. 명품 보컬 그룹 “씨야”의 멤버로써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진 연지는 그간 솔로활동으로 그녀만의 음악성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다양한 음악성에 대한 갈증이 있었고 이번 RBW 아티스트 다이어리 시즌 2의 첫 번째 보컬리스트로써 그간의 갈증을 해소 시켰다.
“너만 있으면 다였는데..” 혼잣말과 같은 나레이션의 느낌으로 기타의 선율과 시작되는 어반 발라드 곡이다. 미니멀한 느낌의 편곡에서 후반부를 갈수록 연지만의 실력 있는 가창력을 들어볼 수 있는 곡이다.
또한 개성 있는 멜로디로 아이돌에서부터 보컬리스트까지 다양한 음악을 만드는 히트곡 머신 김창락가 작곡가와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결혼해줄래”등의 감성의 가사로 히트곡을 만든 황성진 작사가가 연지의 실력 있는 음악성을 표현하기 위해서 특별한 곡을 만들어 주었다.
RBW 아티스트 다이어리 시즌2에서는 앞으로 다양한 음악으로 실력 있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작업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원하고 있는 특히 보컬리스트 김연지와 아티스트 다이어리 앨범을 기다리고 있던 수많은 K-POP리스너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