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진현’ [웨딩마치 프로젝트 #1] “이건 아름다울 수밖에 없어” 발매.
싱어송라이터 ‘진현’이 [웨딩마치 프로젝트]의 첫 곡 “이건 아름다울 수밖에 없어”를 발표한다. 웨딩마치 프로젝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의 실제 이야기를 곡으로 옮긴 맞춤형 축가로 그 첫 번째 주인공은 IT기업에 종사하는 한 직장인이다. 신랑은 “누군가에게 사랑 받기 위해 애써 자기가 아닌 모습을 만들어내서는 의미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기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해주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 체념하고 살다가, 현재의 신부를 만나 꾸미지 않은 자신의 모습을 아낌없이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도 있다는 놀라운 경험을 한 후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신랑의 진심 어린 고백이 담긴 이번 곡은 ‘진현’의 작사, 작곡과 더불어 신인 프로듀서 ‘이수아’의 편곡과 믹스 마스터로 완성되었다. 예전의 진중함을 떠나 좀 더 밝고 경쾌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곡 “이건 아름다울 수밖에 없어”는 ‘이수아’의 통통 튀는 감각과 그루브로 이제까지 진현이 혼자서는 발휘하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끌어내었다는 평이다. 오리지널 트랙 외에도 ‘진현’과 함께 이공학 관련 음악 컨텐츠를 만들고 활동하고 있는 감성 공대생 듀오 ‘로맨스 펑션’의 멤버 ‘서지호’가 피쳐링으로 가세한 듀엣 버전의 트랙도 수록되어있으며, 또한 ‘진현’이 처음으로 직접 연기에 도전한 특별한 뮤직비디오 역시 또 하나의 즐거운 볼거리이다.
적지 않은 공백기간을 가진 후 돌아온 ‘진현’은 추후 5월, 6월에 연달아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계획이며, 여건이 가능하다면 이후 두 번째 단독공연도 준비하겠다고 하니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