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NT]
1년 5개월 만에솔로로 돌아온 블락비 박경,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의 싱글 앨범 [INSTANT], 음악적 변신 예고!
블락비 박경이 2018년 6월 22일, 4번째 싱글 앨범 [INSTANT]를 발매한다.
앞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보통연애’, ‘자격지심’, ‘너 앞에서 나는’ 그리고 블락비의 ‘YESTERDAY’, ‘떠나지마요’ 등을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확고히 입증한 그가 이번 싱글 앨범 [INSTANT]를 통해 선보일 음악적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타이틀곡 ‘INSTANT (Feat. SUMIN)’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그간 박경이 선보였던 음악적 색깔에 변화를 주며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돌아왔다.
리듬 기타와 마치 대화하듯 시작하는 노래는 이내 반전을 꾀하며 흥미로운 전개를 펼친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전작보다 더욱 과감해진 멜로디 작법과 창법이다. 박경 특유의 멜로디컬한 플로우는 더욱 다채롭고 정교해졌으며, 이는 그의 스타일리시한 음악적 색채를 더욱 진하게 나타내고 있다.
이번 싱글 ‘INSTANT (Feat. SUMIN)’는 모든 것이 쉽고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를 인스턴트에 빗대어 노래하고 있다. 특히 박경은 가벼워진 사랑과 사람 관계에서 느끼는 회의를 그만의 언어로 위트 있게 풀어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오버와 언더 뮤지션들의 총애를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SUMIN (수민)의 피처링이 눈길을 끄는데, 유니크하고 유려한 SUMIN (수민)의 보컬은 박경의 보컬과 묘한 조화를 이루며 곡의 몰입도를 증가시킨다.
앞서 박경은 솔직 담백한 가사말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싱글 앨범 [INSTANT] 역시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을 안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적 변화를 도모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또 한번 과시한 박경.
앞으로 그의 음악적 행보는 많은 리스너들의 흥미를 자극시킬 것으로 보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