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HOYA의 감각 x 감성을 담은 디지털 싱글 [BABY U]
여러 사람들 가운데 만난 인연.
단 하나뿐인 사랑에게 전하는 마음 ‘BABY U’
HOYA가 선보이는 신곡 “BABY U (Feat. 한해)”는 감각적인 트랙과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Pop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마음을 테마로 다룬 노래이다.
트렌디한 편곡 위에 HOYA의 세련된 보컬, 한해의 색깔 있는 래핑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여기에 절친 필독이 테마를 녹여낸 앨범 아트웍으로 힘을 실으며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노래 제목인 ‘BABY U’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자연스럽게 그루브를 이끌어 내며, HOYA의 부드럽고 리드미컬한 보컬을 즐길 수 있는 리스닝 포인트이다.
또한 “하루 종일 궁금해 넌 뭐하고 있을까”, “데리고 어디든지 달려갈 수 있으니까” 등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마음을 그대로, 간결하게 표현한 가사는 로맨틱한 감성을 더하며 사랑에 빠진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HOYA는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SHOWER>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하며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자유로운 음악 색을 보여줬다면 이번 디지털 싱글 [BABY U]에서는 청량하고 달달한 감성으로 2018년 여름의 끝을 물들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