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타, 한지선' [맨발의 디바 Vol. 2]
SBS모비딕과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합작 드라마 ‘맨발의 디바’의 OST가 발매되었다. 드라마 ‘맨발의 디바’는 꿈을 향해 한 걸음씩 걸어가는 스무 살 청춘들의 이야기와 꿈을 이루지 못해 아직 세상을 떠돌고 있는 백 스무 살 소녀 귀신의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뮤직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은 뮤직 로맨스답게 주인공들인 그룹 JBJ출신 ‘김상균’과 ‘켄타’, 그리고 수준급 보컬의 배우 한지선이 직접 부른 OST곡들, 그리고 다른 실력파 가수들의 산뜻한 곡들로 드라마에 현실감을 더한다. 또한 베테랑 작곡가들과 작사가, 엔지니어, 세션 등의 팀이 뭉쳐 더욱 퀄리티를 더했다.
1. 내 마음도 맑음_켄타, 한지선
‘내 마음도 맑음’은 KBS드라마 ‘저글러스’ SBS 드라마 '의문의 일승', MBC 드라마 '병원선' 그리고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등 여러 드라마 OST를 작업한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퍼블리싱팀 ‘케이던스’와 SBS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OST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히트시키며 OST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작곡팀 ‘어깨깡패’가 의기투합하여 심혈을 기울여 프로듀싱한 곡이다.
인상적인 어쿠스틱 악기 사운드와 켄타&연지의 편안한 음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곡의 느낌을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