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1 달달한 감성 보이스 “윤현상”의 ‘같진 않을까’ 발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는 법 '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진구)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스카이캐슬” 후속작이다.
리갈하이는 일본 원작드라마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법률을 뜻하는 리갈(legal)과 하이(high)가 합쳐진 말로 법조계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뜻을 의미하는데 진구, 서은수, 윤박 등의 주연들과 이순재, 김병옥, 채정안, 정상훈 등 연기파 배우들의 웃음 연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리갈하이 OST Part.1으로 발표하는 ‘같진 않을까’에는 2014년 10월 31일 EP 음반 “피아노포르테”의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로 데뷔, 수록곡 중 아이유와 함께 부른 ‘언제쯤이면’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모은 윤현상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같진 않을까'는 어쿠스틱한 느낌을 독특한 그루브에 담아내어 사랑에 빠진 순간을 노래하는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윤현상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달콤한 느낌을 한껏 발휘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