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츠, 짙어진 섹시함과 고혹미 담긴 14번째 싱글 앨범 ‘Don’t be shy’ 발표!
이츠 ‘Don’t be shy’, 블락비 비범X브로맨스 현규 프로듀싱+크루셜스타 피처링까지!
이츠, 허스키한 섹시 보이스 돋보이는 ‘Don’t be shy’로 컴백! 이츠만의 매력 발산 예정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 보여준 이츠, 시각+청각 모두 만족시킬 ‘Don’t be shy’로 컴백
데뷔 이후 총 13개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친 싱어송라이터 이츠가 5월 29일 정오 14번째 싱글 앨범 ‘돈 비 샤이(Don’t be shy)’를 발표한다.
지난 2010년 환타 CF로 데뷔함과 동시에 대중의 눈길을 끈 이츠는 2014년 1월 첫 번째 싱글 앨범 ‘오늘밤 뭐해?’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첫 싱글 앨범에 이어 이츠는 그녀만의 색깔과 개성이 담긴 13개의 싱글 앨범과 드라마 OST 앨범을 꾸준히 선보이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를 파고들며 진중하게 대중들과 음악적 교감을 해온 이츠. 그간 13개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매번 식상하지 않은 장르를 통해 차근차근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자리를 꿰찰 수 있었다. 핫한 아티스트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와 센스 넘치는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펼치기도 했고, 드라마 OST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렇게 쉼 없이 일한 이츠는 14번째 싱글 앨범 ‘돈 비 샤이’로 다시 한 번 대중과의 만남을 준비했다.
‘돈 비 샤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곡으로 쓸쓸하지만 고혹미 넘치는 이츠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은 무엇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츠의 짙어진 섹시함과 고혹미에 눈길이 간다. 가사 역시 섹시한 무드를 시적으로 전달하기에 부족함이 없고, 고혹적인 사운드에 녹아든 이츠의 허스키한 섹시 보이스 컬러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일본 오사카 로케에서 촬영한 ‘돈 비 샤이’ 뮤직비디오는 음악팬들의 눈과 귀 모두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집단인 이번 앨범은 블락비 비범과 브로맨스의 현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됐다. 이에 더해 크루셜스타의 피처링까지 매력적인 콜라보레이션 멤버가 구축, 풍성한 앨범이 만들어지는 데 힘을 보탰다. 비범의 트렌디한 감성, 현규의 무드 있는 멜로디와 이츠의 감각적인 보컬, 그리고 크루셜스타의 짧지만 강렬한 피처링까지 더할 나위 없는 곡이 만들어진 것.
싱어송라이터 이츠의 음악적 스펙트럼은 또 한 번 방대하게 펼쳐졌다.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하고, 그 도전을 통해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이츠의 행보가 기대된다.
Track List
01. Don’t be shy 03 : 25
02. Don’t be shy (Inst.) 03: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