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하게 말해서 나.. 헤어질 자신이 없어 ...
괜찮은 척 웃으며 널 보내줄 자신이 없어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김나영이 신곡 [솔직하게 말해서 나]로 돌아왔다.
[솔직하게 말해서 나] 는 쓸쓸하고 담담한 분위기의 이지 리스닝 발라드 곡으로, 곡의 초반부에서 어쿠스틱 기타와 `프로이별러 김나영`이라는 말이 그대로 느껴질 만큼 슬프지만 절제된 김나영의 목소리가 더해져 지금까지의 김나영의 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줄 것이다.
잔잔하고 덤덤한 듯 풀어나가는 도입부와는 달리 곡의 후반부에서는 감정이 점점 고조되어 곡의 끝자락에 도달해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사랑에 있어 가장 슬픈 이별의 순간을 이야기 하는 가사, 그리고 김나영의 특유의 감정과 목소리가 더해져 애절한 슬픔의 감정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또한, 이번 싱글은 요즘 싱어송라이터로서 자리매김한 먼데이 키즈의 이진성과 먼데이 키즈 `가을안부 `,`흩어져`, `발자국`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던 작곡가 한상원, 그리고 김나영과 많은 호흡을 맞춰온 Lohi 이도형 작곡가의 협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푸른 계절에 다가온 이별이라 더욱 아프고 애절한, 마음속 솔직한 감정을 그대로 보여주는 [솔직하게 말해서 나]는 김나영 만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김나영표 발라드`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보답하는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