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8월 26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 발매
- 2018년 9월 미니 앨범 'jiminxjamie' 이후 1년여 만의 컴백! 작사, 작곡 참여로 웰메이드 음악 선사
- 신곡 'Stay Beautiful', 호소력 짙은 보컬과 유려한 그루브의 조화!
-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 JYP와 '유종의 미'
박지민이 8월 26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2018년 9월 두 번째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 발매 이후 1년여 만의 새 디지털 싱글로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해 웰메이드 음악을 선사한다.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의 유니크한 보이스에 섬세한 감정을 입힌 곡. 유려한 그루브가 넘치는 R&B 전개에 박지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계속 피어나 내게 너의 향길 잃지 마", "다른 사람들 신경 쓸 필요는 없잖아" 등의 가사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순수한 본인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박지민은 자신만의 캐릭터와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그동안 '보컬 박지민'을 기다려왔던 대중들과 팬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킨다.
박지민은 전작 'jiminxjamie'의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에 이어 이번에도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tay Beautiful'은 타이틀곡 'Stay Beautiful'을 비롯해 'Stay Beautiful (Jamie Ver.)'까지 총 2트랙으로 구성된다.
2번 트랙 'Stay Beautiful (Jamie Ver.)'은 신곡 'Stay Beautiful'을 박지민이 시도해보고 싶었던 음악적 방향성을 담아 'Jamie'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 'Jamie'는 박지민의 영어 이름으로 박지민은 전작 'jiminxjamie'서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담은 'jimin'과 당차고 힙한 음악적 감성을 지닌 'jamie'로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교차시켜 표현한 바 있다.
특히 신곡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이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며 아름다운 마지막 장을 장식하는 노래로 의미를 더한다.
박지민은 'Stay Beautiful'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와 보컬리스트의 매력을 동시에 표출하며 음악적 개성을 견고하게 다져가고 있음을 알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