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의 귀환, 어쿠스틱콜라보의 신곡 [헤어지자], 정식 발매
오리지널로 돌아온 어쿠스틱콜라보의 새 싱글, [헤어지자]
2010년에 데뷔한 어쿠스틱콜라보의 오리지널 원년 맴버 김승재가 돌아온다.
그동안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오며 놀라울 정도로 발전한 김승재는 기타 연주력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듀싱 부분에서도 한층 성장했다. 기타, 스트링, 베이스 등 전반에 걸쳐 모두 참여한 [헤어지자]는 그동안의 차근차근 준비해온 김승재의 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무엇보다 이번 어쿠스틱콜라보의 컴백이 반가우면서도 새로운 건, 어쿠스틱콜라보 여성 보컬 3기 오디션을 통해 발굴한 모수진의 합류다. 1,2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모수진은 곧바로 데뷔하지 않고, 차근차근 1년간의 트레이닝과 준비를 거쳐 정식으로 어쿠스틱콜라보의 맴버가 되었다.
'이별할 때 들었던 말들'을 모아 작사를 하여, 행복할 때 행복한 노래를 듣고, 슬플 때 슬픈 노래를 들으며 위안 삼듯, 이별을 한 사람들에게 위안이 되고 싶은 노래인 [헤어지자]는 담담하게 헤어짐을 받아들이면서 대화하듯 노래하는 모수진의 목소리가 더욱 애틋하게 와닿는다.
다시 오리지널로 돌아온 어쿠스틱콜라보는 새로운 마음으로, 처음으로 세상을 향해 노래를 부르던 그 날들을 기억하며, 더욱 좋은 음악과 어쿠스틱콜라보만의 '편성이 없는 듣기 편한 음악'을 만들겠다고 한다.
어쿠스틱콜라보는 이번 [헤어지자]를 발표하며, 그동안 어쿠스틱콜라보의 곁을 지키며,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전해준 모든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또 한 번의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