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10집 정규 앨범 [시작] 발매
국민가수 노사연 40년간의 음악 여정 그리고 새로운 시작,
데뷔 40주년 기념 10집 정규 앨범 [시작]이 청명한 가을에 발매된다.
2015년 발표한 9번째 앨범 [바램] 이후 4년만에 선보이는 10집 앨범은 ‘돌고 돌아 가는 길, 우리에겐, 돌아오지 않는 마음, 만남, 님그림자, 사랑, 바램 그리고 시작’까지 40년을 거슬러 오르내리는 시간들로 꾸며졌다. 노사연은 이번 앨범을 통해 40년 음악 인생을 돌아보며, 더욱 원숙하고 깊이 있는 음악과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인다.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대중과 호흡하기 위해 한 곡 한 곡에 정성을 담아 준비한 10집 앨범 [시작] 그녀의 중저음 보컬과 애잔한 멜로디에 실리며 가슴을 울컥하게 한다.
타이틀곡 ‘시작’은 부활 김태원 특유의 아름다운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노사연 특유의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보이스와 김태원의 사랑 노래가 만나 기대감을 더한다. ‘시작’에 대해 노사연은 "나이를 잊는 노래이다. 내가 해보고 싶었다. 나이를 생각하며 노래를 했는데, 이번 노래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국민가수 노사연의 10집 정규앨범은 높은 하늘 가을의 정취에 맞는 기념앨범으로 40여년간
노래 한 길 걸어온 그녀의 노래 인생이 들어있는 의미 있는 기념 앨범으로 소장가치가 크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