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가수 정해진의 무더위를 강타할 댄스 트로트 '사랑의 계산기' 발매!! 대세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와 손잡다!!
가수 정해진의 신나는 댄스 트로트 '사랑의 계산기' 가 발매되었다. 가수 정해진은 트로트계에서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로, 이전에 발표한 '바로나’, '심지곧은사랑', '멋쟁이 아가씨 쿵짝', ‘미워도사랑해’등 다양한 트로트넘버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신나는 댄스리듬에 정해진의 시원한 보컬이 듣는이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사랑을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로 풀어낸 획기적인 곡이며, '뺄수록 더해지는 사랑, 나누면 곱해지는 사랑' 이라는 가사처럼 결코 가볍지않은 메시지있는 곡이다. 기타리스트 서창원과 코러스 김현아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힘을 보탰다. 또한 '갈수록 더해지는 사랑, 정해진 운명같은 사랑' 이라는 가사처럼 노래속에 가수의 이름이 들어있는 센스가 돋보인다.
이 곡은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 '사랑꽃', '고맙소', 송대관 '한번더', 홍진영 '내나이가 어때서' 등을 탄생시키며, 송대관, 장윤정, 박현빈, 홍진영, 조항조, 신유, 금잔디, 윙크, 진성,김용임, 최진희, 한혜진, 박주희 등 대한민국의 내노라하는 트로트가수들을 싹쓸이하고 있는 대세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구희상이 의기투합하였다.
가수 정해진과 플레이사운드의 야심작 '사랑의 계산기' 를 기대해보자!! .... ....